대통령기록관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Gwangju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통합검색
Site Map Naver 블로그
  • 화면크기
  • 확대
  • 축소
ver. English
웹진 문화아시아
문화체육관광부


처음화면 > 자료마당 > 정책자료

정책자료 게시물
제목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브랜드축제개발연구 최종보고서
작성일
2008.09.08
조회
12746
작성자 관리자 업무별 홍보마케팅 이메일   유형별 연구용역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브랜드축제개발연구

기분좋은 트렌드하우스 QX

2008.7.

Ⅰ.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브랜드 축제 개발(안)
1. 컨셉 및 추진 방향 설정
2. 축제 성장 로드맵 전략
3. 주요 프로그램 구성 전략
4. 축제성 강화 전략
5. 축제 공간 전략
6. 축제 커뮤니케이션 전략
7. 기타

Ⅱ. 축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B.I. 개발
1. B.I. 개발 개요
2. 브랜드 환경 분석
3. 축제 B.I.(Brand Identity)
4. 축제 V.I.(Visual Identity)
Ⅱ-Ⅱ. 향후 연구 방향 및 제언

Ⅲ. 아시아문화중심도시 홍보 프로젝트 결과 보고
1. 사업 추진 방향
2. 기본 계획
3. 세부 프로그램 실행 결과
4. 운영 및 홍보 결과
5. 실행 평가

Ⅳ. 부록
1. 시민 공청회 결과 보고



※ 첨부된 파일을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 경우, 웹브라우저의 \'도구>인터넷옵션\'고급탭을 클릭하여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의 설정을 체크해제 하신 후 웹브라우저를 다시 실행시키시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참조이미지 클릭!!
자료구분 일반자료 담당부서 운영자  담당전화번호  
첨부파일 [아시아문화중심도시]브랜드축제개발연구_최종수정.pdf
  1. 이전글
    디지털음원 및 음향산업 활성화 세미나 자료집
  2. 다음글
    아시아문화교류지원센터 운영조직화 최종보고서
인쇄 목록

  • 개인정보취급방침
  • PI소개
  • 이용안내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관련사이트
  • 문의메일
  • 사이트맵

Quick Menu
페이스북
트위터
사이버 홍보관
홍보관 관람신청